- 21년 / 1월 23일(일)
부모님과 아이들을 데리고 파주 초리골에 눈썰매를 타러 다녀왔습니다.
"눈내리는 초리골"이라는 축제로 21.12.23 ~ 22.02.20일까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눈썰매뿐 아니라 빙어낚시도 가능합니다.
네이버에서 표를 사전에 구매하면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으나 저는 현장구매를 했으며 대인/소인 상관없이 9,000원을 받았습니다. 네이버 구매 시 30분정도 시간이 필요한것 같으니 가실분들은 미리 구매해서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참고로, 9,000원 표를 구매하면 다시 페이백으로 3,000원 초리골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주니 실제론 인당 6,000원이라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빙어낚시를 하실분들은 입장권 구매시에 함께 표를 구매하시면 되고 빙어낚시채 1개당 5,000원입니다.
저희는 아이가 셋이라 채를 3개나 구매했답니다.!
전체 행사 배치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1번 눈썰매장은 경사가 있어 초등학생 이상 아이들과 어른들이 줄서서 눈썰매를 탔습니다.
저희는 5살 둥이들 때문에 1번 눈썰매장 대신 매표소로 들어가는 중앙 눈썰매장에서만 놀았답니다.
아이가 초등학생이라면 1번에서 노는걸 더 좋아할거에요~ 참고하세요
중앙 눈썰매장에서 저희 둥이들을 열심히 끌고 있는 저희 부모님입니다.
처음엔 썰매가 잘 미끄러져서 생각보다 힘이들진 않았지만 여러번 타다보니 나중엔 나이 때문인지 힘이들더라고요.
그리고 사람이 꽤 많아서 썰매를 타다 다치는 경우가 있으니 어린아이들 부모님이라면 주의깊게 아이들을 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후 12시가 넘어가니 썰매를 확보하기가 어려웠어요 가능하다면 11시 이전에 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썰매를 타고 휴게실에 가서 빙어낚시 체험을 하였습니다.
아래 보이시는 작은 채 하나당 5,000원이었습니다. 1명당 12마리 빙어를 잡을 수 있어요.
빙어가 아주 많진 않았지만 충분히 12마리 이상은 잡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잡은 빙어는 옆에서 빙어 튀김으로 드실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먹고 싶지 않아 빙어채와 함께 잡은 빙어를 반납하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아래 처럼 잠시 탈 수 있는 놀이기구와 뽑기도 있습니다.
현금을 넣는건 아니고 담당하는 아저씨께 결재하면 아저씨가 기계를 켜주는 방식입니다.
사진은 못찍었지만, 코로나때문에 저희는 야외 테이블에서 준비해간 김밥과 매점에서 파는 컵라면으로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가실분들은 김밥싸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지만 입장하시면서 페이백으로 받은 쿠폰은 초리골 베이커리 까페에서 빵과 커피를 구매하였답니다.
전망도 좋고 커피 맛도 좋았습니다.
끝으로, 페이백 쿠폰을 주니 입장료 9,000원이 아깝지 않은 곳이었습니다. 아이들이 어리다면 한번쯤 방문하여 썰매도 타고 빙어낚시를 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Life > 아들셋'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산 숨겨진 탄현공원 '눈썰매장' 추천합니다 (0) | 2022.02.02 |
---|